top of page

news blog

== <유튜브 채널> 정리, <정태춘 박은옥 12집 앨범> 작업 진행 ==

== <유튜브 채널> 정리 그리고, <정태춘 박은옥 12집 앨범> 작업 진행 ==



최근 채널 소유자, 관리자 등이 변경되면서 그간 광고 없이 제공되던 이 채널에 어쩔 수 없이 광고가 앉히게 될 것 같습니다.

놀라지 마시고요, 대단히 미안하단 말씀 드립니다.


새 앨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2022년에 만든 노래들 중에서 정태춘 님이 8곡을 녹음 완료했고, 박은옥 님의 2곡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여름까지는 마스터링 등 후반 작업도 마무리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이 앨범의 <출시 일자>, <출시 방법> 등을 논의 중입니다.

일자가 잡히면 당연히 온라인에 올리게 되겠지만, 또 CD는 낼 것인지, LP는 어떻게 할 것인지.. 오프라인에서의 배포 방식에 대해서 고민 중입니다.

CD는 내지 않을 가능성이 높고, LP는 "한정판"으로 내거나, "선주문 방식"으로 하거나, 일반 유통 배급 방식이 아닌 공연 현장 싸인 판매 방식으로만 하거나..

주변의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정 박 11집 <바다로 가는 시내 버스>를 낸 지 10 년이 넘었습니다. 그 사이에도 대중음악 시장 환경이 많이 변했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문화예술기획 봄__

조회수 13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3년 공연 마무리와 2024년 계획

2023년도 정태춘 박은옥의 공식 공연과 행사 일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모든 초청자들, 행사 스태프들께 감사드립니다. 24년에는 소속사 <문화예술기획 봄>에서 진행하는 새로운 프로젝트의 다양한 기획물들이 펼쳐집니다. 봄부터 새 앨범, 새 콘서트, 새 책들, 붓글 전 등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 (2024' 프로젝트)에 올리겠습니다. 많은

기획사 사무실 이전

2023년 7월에 <문화예술기획 봄> 사무실을 이전했습니다. 새 주소 04177_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4다길 18 강변한신코아 1606호

안녕하세요?
​이곳은 정태춘 박은옥 소속사 <문화예술기획 봄>에서 운영하는 뉴스 블로그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