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log

<추진위원회> 출범


​2019. 1. 31 (금)
<정태춘 박은옥 데뷔 40주년 기념사업 추진위원회> 발족 모임이 있었습니다.
오후 7시, 신사동의 <갤러리 8>에서

70 여 분 가량의 위원들을 모시고 프로젝트에 관한 소개와 작은 공연과 식사가 곁들인 저녁 모임을 가졌습니다.

배우 윤희석 씨의 사회로 2시간 가량 진행된 저녁 모임에서는 <프로젝트 소개 영상>과 <대추리 문예투쟁 영상>의 상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추진위원장 중의 한 분인 영화 감독 이은 씨의 축사, 김준기 총괄 감독과 박준흠 수석 프로그래머의 <프로젝트 소개>와 <추진위원 소개>가 있었습니다.

또, 전태일재단의 이수호 선생님, 민예총의 박불똥 이사장님의 축사가 이어졌고,

정태춘 박은옥의 작은 공연 (배우 권해효 동참)이 있었습니다.

추진위원님들께는 프로젝트 포스터와 브로셔, 정태춘 붓글 <노래> 판화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행사 사진은 아카이브 페이지에)


조회수 5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음악 다큐멘터리 영화 <아치의 노래, 정태춘>이 2022년 봄 개봉 예정으로 마지막 편집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영화제, 한국영상자료원 등에서만 지금까지 볼 수 있었던 이 영화는 흔히 영화제 버젼이라는 작업이었고 일반 극장에서 상영하기 위한 개봉 버젼은 추가 편집을 통해 좀 더 수정 보완되가나 세밀하게 다듬어지게 됩니다. 계속해서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

안녕하세요?

​이곳은 정태춘 박은옥 소속사 <문화예술기획 봄>에서 운영하는 뉴스 블로그입니다.